티스토리 뷰

송혜교의 더 글로리가 12월 30일 첫 공개를 앞두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는 학교 폭력에 시달려 영혼이 부서진 한 여성이 평생일 치밀하게 준비한 끝에 처절한 복수를 계획을 다룬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30일에 공개 전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는 로맨스의 대가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님과 스릴러를 잘 연출하는 안길호에 주인공이 송혜교라니 안 볼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은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또한 이 드라마는 무려 시청률 30%를 넘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송혜교가 생애 첫 연기대상의 영광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런 두 사람이 이번에는 글로벌 OTT 넷플릭스와 합작한 드라마 '더 글로리'는 태양의 후예와 전혀 다른 장르 복수극에 또 한 번 놀라게 했습니다 

 

그럼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드라마 정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글로리 예고편 보기]

더 글로리 드라마 정보

(2022. 12. 30)

장르 복수극, 스릴러, 휴먼

연출 안길호 극본 김은숙

몇부작 8부작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

출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더 글로리 드라마는 시즌1, 시즌2 각각 8부작씩 총 16부작입니다

 

더 글로리 드라마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등장인물

문동은(안개) - 송혜교

미혼모의 딸로 태어나서 가난하다는 이유만으로 극심한 학교폭력에 시달리던 동은. 미소를 잃고 영혼은 가루처럼 부서졌다

 

죽기 좋은 날씨라서 죽으러 갔지만 그녀를 구한 것은 아마 안개 때문이었을 것이다

 

축축한 옷을 입고 팔과 다리의 흉들이 근질근질했다 날을 잘못 선택해서 울었지만 나 자신이 너무 불쌍해서 소리 내서 웃었어요 그리고 깨달았어요 내가 왜 죽어야 하죠?

 

용서란 없다 아무도 천국에 갈 수 없을 것이다

 

주여정(난동) - 이도현

'온실의 꽃'이라는 단어는 여정을 두고 만들어진 단어일 수 있다 싱그럽고 가끔 달콤한 향기와 함께 펄럭이는 웃음.

 

내 인생이 온통 난동이라 밖이 너무 추운지 몰랐던 여정은 악몽 같은 사건을 겪고 나서 끔찍한 겨울을 견디고 있었다 그리고 동은의 팔과 다리를 보고 여정은 결정한다

 

동은의 왕자가 아니라 칼을 들고 춤을 추는 망나니가 돼 보기로 그래서 손에 들고 있는 메스를 조금 다르게 사용해 보기로 한다 이제부터 원래 계절에 맞춰 매우 차가워질 것이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 등장인물더 글로리 등장인물더 글로리 등장인물

 

박연진(백야) - 임지연

그녀가 태어났을 때 세상은 이미 연진의 편이었다

 

끔찍한 학교폭력을 저지르고도 비뚤어진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 덕분에 잘못을 반성하는 노력을 할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연진은 일생이 백야였다

 

그런데 연진이는 몰랐다 백야의 반대쪽 반구에서 극한의 밤을 견뎌야 한다는 걸. 극야의 시간을 견뎌낸 동은이 저는 연진 쪽으로 걸어가고 있는 중이라는 걸.

 

강현남(너울) - 암혜란

처음에는 내 잘못이라고 생각했다 사람들도 그렇게 말했다 참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내가 버티면 나아질 줄 알았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현남은 결심했다  너울이 무서운 이유는 예측하기 어렵고 파고가 낮아지는 물결이라 잔물결 없이 침묵을 지키는 것은 순식간에 모든 것을 삼켜버리기 때문이다 어쩐지 문은동이라는 여자가 그 길인 것 같다

 

더 글로리 드라마더 글로리 드라마
더 글로리 드라마더 글로리 드라마더 글로리 드라마

 

하동영(바둑판)

도영이에게 삶은 바둑판처럼 분명했다 친구와 적. 나의 가족과 나의 가족. 네, 아니요. 흐릿한 것들이 끼어들 수 없는 흑백의 세계였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안개 낀 흐릿한 여자가 궁금했는데 결국 그는 태양 주위를 도는 해바라기처럼 그 여자를 뒤쫓고 있었다

 

도영은 안다. 인생에서, 위대한 세계에서, 검은색이 흰색보다 더 유리하다 평생 흑만 잡았는데 지금 도영이가 백을 잡았다

 

전재준(갑)

어디서나 눈에 띄고, 눈에 띄는 순간마다 '갑'으로 살아가는 재준

 

술, 여자, 도박, 폭행 덕에 변호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그렇게 살아도 재산은 매일매일 쌓인다 그런 재준이가 미치도록 갖고 싶은 게 생겼다

 

그것이 동은이의 계획한 함정이라는 것은 알지만, 멈추기에는 너무 늦었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 등장인물더 글로리 등장인물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 송혜교만의 특별한 복수법

극 중 문동은 자신의 인생을 파괴한 놈들에게 복수를 계획합니다 그것은 바로 초등학교 교사가 되는 것입니다

 

사실 동은은 자신이 가난한 이유만으로 폭력적인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금수저 연진과 그 패거리의 폭력 속에서 당하기만 했던 동은 주위에 교사, 경찰, 모두 그녀의 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럼 그녀가 초등학교 교사가 된 이유는 연진의 딸인 담임이 되기 위해서이다

 

과연 송혜교 동은은 어떤 복수극을 보여줄까?

 

 

트롤리 드라마 뜻 알기

트롤리 Trolley 월화 드라마 트롤리 연기파 배우들 김현주와 박희순 등장만으로도 큰 관심을 받은 만큼 벌써부터 4.5% 시청률을 기록을 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현주와 박희순의 캐스팅 그

wjdqhdy.maidkd.com

 

 

환혼 빛과 그림자 총정리

환혼 빛과 그림자 슈룹이 끝나고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환혼 시즌2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저번 주에 1,2회 방영분을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장욱이 살아 돌아오고 3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

wjdqhdy.maidkd.com